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  1. MAIN
  2. BOARD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입금 문의] 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BLACKMONSTER (ip:)
  • 작성일 2016-05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35
평점 0점


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A. 블랙몬스터에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이 있으나, 입금이 시스템에서 확인되는데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이 경우를 제외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나 1:1문의로 연락주세요.

(1) 입금자명이 다른경우
-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
-인터넷뱅킹/폰뱅킹 이용시,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

(2)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(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)

(3)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