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 회원가입시에 이메일주소나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로 문의해주세요.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블랙몬스터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MY PAGE > ORDER (주문내역)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/오배송 상품은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*반품주소: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1-88 4층
*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.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블랙몬스터에서 반품 상품을 확인 한 후 1~2일 내에 빠르게 처리하여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 혹시 늦어지는 경우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 나 1:1 문의를 통해 연락해주시면 진행사항 안내 드리겠습니다.
반품시에는 주문자명과 택배를 보내시는 분의 성명을 동일하게 보내주셔야합니다.
불만족한 상품의 품질 관리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블랙몬스터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*배송을 받은 시점에서 7일 이내 반품 신청을 하시고, 바로 제품을 보내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.
발송 후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(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4.jsp)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.
배송업체에 입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배송에는 서울/수도권지역 1~2일,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(오늘 오후 2시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, 배송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)
(1)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
-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1: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 (02-511-0491)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(2)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
-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1:1 문의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(02-511-0491)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이 경우를 제외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나 1:1문의로 연락주세요.
(1) 입금자명이 다른경우
-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
-인터넷뱅킹/폰뱅킹 이용시,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
(2)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(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)
(3)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
*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1시~오후5시 (점심시간 12시 30분 ~ 오후2시), 주말/공휴일 휴무
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, '주문번호'와 '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'가 있어야하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주문하시면,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. 이 적립금은 다음 주문에서 바로 사용가능하니, 간단한 회원가입 하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