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[기타]
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A. 주문을 완료 한 뒤에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로 문의해주세요.
[기타]
ID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A.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,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아이디찾기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.
혹 회원가입시에 이메일주소나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로 문의해주세요.
[교환/반품 관련]
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혹은 불량상품이 왔어요.
A. 먼저, 하자/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블랙몬스터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!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블랙몬스터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MY PAGE > ORDER (주문내역)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/오배송 상품은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*반품주소: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1-88 4층
*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.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[교환/반품 관련]
반품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가 되나요?
A. 환불을 위해 상품을 보내주신 경우, 고객님이 상품을 보냄 -> CJ대한통문 물류센터로 입고 (1~2일 소요) -> 블랙몬스터 본사에서 확인하는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.
블랙몬스터에서 반품 상품을 확인 한 후 1~2일 내에 빠르게 처리하여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 혹시 늦어지는 경우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 나 1:1 문의를 통해 연락해주시면 진행사항 안내 드리겠습니다.

반품시에는 주문자명과 택배를 보내시는 분의 성명을 동일하게 보내주셔야합니다.
[교환/반품 관련]
제품을 써봤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것 같아요.
A. 먼저, 블랙몬스터 제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 시술 및 사용방법을 잘 지켜서 사용해주셨는데도, 제품에 불만족 하신 경우에는 100% 환불하여 드립니다.
불만족한 상품의 품질 관리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블랙몬스터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
*배송을 받은 시점에서 7일 이내 반품 신청을 하시고, 바로 제품을 보내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.
[배송 관련]
제품을 빨리 받아서 쓰고 싶은데 오프라인으로 받을 수 있나요?
A. 죄송하게도 블랙몬스터는 오프라인 수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[배송 관련]
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A. 블랙몬스터에서 배송업체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CJ대한통운 택배사(1588-5353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발송 후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(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4.jsp)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.
[배송 관련]
배송상태가 '발송'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.
A. 주문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블랙몬스터에서 배송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배송업체에 입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[배송 관련]
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?
A. 당일 오후 2시까지 주문 및 입금 완료 해주시면, 당일 제품이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.
배송에는 서울/수도권지역 1~2일,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(오늘 오후 2시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, 배송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)
[주문 관련]
주문금액과 다르게 입금 했어요.
A.
(1)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
-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1: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 (02-511-0491)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(2)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

-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1:1 문의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(02-511-0491)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[입금 문의]
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A. 블랙몬스터에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이 있으나, 입금이 시스템에서 확인되는데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이 경우를 제외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나 1:1문의로 연락주세요.

(1) 입금자명이 다른경우
-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
-인터넷뱅킹/폰뱅킹 이용시,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

(2)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(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)

(3)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
[주문 관련]
비회원으로 주문하였는데,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A. 블랙몬스터 고객센터 (02-511-0491) 으로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빠르게 주문번호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.

*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1시~오후5시 (점심시간 12시 30분 ~ 오후2시), 주말/공휴일 휴무
[주문 관련]
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 가능한가요?
A.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 주문하실 때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, '주문번호'와 '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'가 있어야하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
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주문하시면,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. 이 적립금은 다음 주문에서 바로 사용가능하니, 간단한 회원가입 하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:)
[주문 관련]
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A.주문서가 따로 작성된 두 개 이상의 구매 건을 합치는 것이 시스템상으로 불가능합니다. 따로 주문하셨지만 묶음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는 기존 주문을 취소(주문서 취소)해주시고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 재 주문을 해주세요. 감사합니다.